본문 바로가기
뉴스

[동국일보] 그룹 '에이티즈', 새 월드투어 오늘 개막…2년 만의 대면콘서트

by donggukilbo 2022. 1. 10.
[동국일보] 4세대 K팝 대표 그룹 '에이티즈(ATEEZ)'가 '2022 월드투어'의 서막을 올린다.

7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, 에이티즈는 이날부터 오는 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'더 펠로우십 : 비기닝 오브 디 엔드(THE FELLOWSHIP : BEGINNING OF THE END)'를 펼친다.

지난 2020년 '에이티즈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: 맵 더 트레저(ATEEZ World Tour The Fellowship : Map The Treasure)' 이후 약 2년 만의 대면 콘서트다.

아직 티켓 예매가 오픈되지 않은 파리를 제외하고 서울, 시카고, 애틀랜타, 뉴어크, 댈러스, 로스앤젤레스(LA), 암스테르담, 런던, 베를린, 바르샤바, 마드리드까지 총 11개 도시의 좌석이 잇따라 매진됐다.

KQ는 "이러한 팬들의 열화와 같은 반응 속에 LA는 회차 추가를 결정짓고 1차로 오픈한 좌석까지 30여 분 만에 매진됐다"고 전했다.

한편, 이번 콘서트는 개막 전부터 팬덤 '에이티니'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.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안내된 '캐스터네츠' 응원법은 공지 당시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올랐다. 이날부터 일주일간 '캐스터네츠 꾸미기' 콘테스트까지 진행한다.

댓글